상아탑까지 파고 든 '키스방 알바'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상아탑까지 파고 든 '키스방 알바'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상아탑까지 파고 든 '키스방 알바'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Blog Article


이번 단속은 구미에서 키스방이 은밀히 성업중이라는 첩보를 입수, 경북지방경찰청 특별단속반이 현장에서 잠복, 마치 건물을 내부수리중인 것처럼 위장하고 영업중인 것을 확인해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A경장은 지난 7월 19일부터 약 2개월 동안 부산진구의 한 오피스텔 4개실을 임대해 여성종업원을 고용하고, 유사성행위까지 알선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에 적발된 성매매알선 불법 키스방 업소는, 성매수남들이 인터넷회원제사이트로 시간과 여종업원을 선택하면 사전 예약된 시간에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형태로 영업을 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취재를 마치고 B업소를 나서는데 30대의 남성 두 명이 주변을 살피며 건물로 들어섰다. 장안동 안마방이 철퇴를 맞으면서 다른 곳에서는 더욱 음성적이고 퇴폐적인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키스방을 운영하는 한 업주는 “호기심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는 손님들이 많다. 일부 업소에서는 매니저들이 웃돈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해주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키스방에서는 철저한 교육을 통해 유사성행위를 금지 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키스방은 유사성행위가 아니라는 이유로 경찰의 단속을 교묘히 피해왔다. 유사성행위 혹은 2차가 이뤄지지 않는 탓에 호사가들은 키스방의 인기가 금세 사그러질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 예상은 빗나갔다.


키스방은 6.6㎡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학생의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로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관련부처와 지방자치단체는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상시적이고 현실적인 해결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유흥 관계자들은 차후 키스방이 2~3년간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키스방 이외에도 어떤식으로까지 발전할지, 또 키스방 전체 시장이 대딸방, 페티시 업소 등을 제치고 유흥업의 대세로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한 흐름이 아닐 수 없다. 업소 특정 번호를 누르고 네이트나 쇼 등의 휴대폰 버튼을 누르면 C 키스방의 매니저 프로필과 출근 현황 등을 서비스 한다.


한 경찰 관계자는 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따르면 직접적인 성기 접촉이 없는 ‘키스’에 대한 처벌 근거는 없다. 단지 키스방 내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현장을 단속하는 수밖에 없는 실정”이라고 토로했다. 저녁 6시가 조금 지난 시간, 기자는 강남역 일대에서 수북이 쌓인 키스방 전단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 명함 크기로 나오던 기존의 키스방 전단지는 더 많은 호객을 위해, 크고 작은 종이에 현란한 색으로 꾸며진 상태로 거리 곳곳에 뿌려져있었다. 키스방 전단지는 ‘20대 여대생이 기다린다’, ‘강남최고수질’, ‘화끈한 키스를 통해 그녀를 갖는다’ 등의 자극적인 문구가 가득했다. 수원남부경찰서 관계자는 “키스방 영업도 신체의 일부분을 이용해 성적쾌감을 제공하는 일종의 성매매로 볼 수 있는 만큼 이를 제재할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인터넷과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영업을 하는 이곳의 외부에는 아무런 간판도 내걸리지 않았다. 대부분의 종업원들이 용돈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 형태로 일을 하다 보니 손님들이 성행위를 요구하면 건네는 '팁'의 유혹을 쉽게 뿌리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여성단체 한 관계자는 “키스방이 유사성행위 업소와 별반 다르지 않다. 처음엔 모르는 사람들과 키스를 하는 것이 어색했지만 차츰 익숙해지면서 현재 6개월째 키스방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한다.


홈페이지를 조금 더 둘러보니 ‘매니저’로 통하는 여성종업원들의 가슴과 허벅지를 훤히 드러낸 사진을 찾아 볼 수 있었다. 사진 하단엔 키, 몸무게, 신체사이즈, 나이, 직업, 성격 등 프로필이 함께 올라와 있다. 이처럼 키스방이 호황을 누리는 이유는 성매매방지법망을 교묘히 피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성매매방지법에 명시된 유사 성행위란 직접적인 성기 접촉을 전제로 하므로 ‘키스 행위’는 처벌 근거가 없다. 그래서 키스방 업주들은 하나같이 “키스방은 합법적이고 건전한 곳”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경기도의 한 유치원 주변에는 키스방, 마사지업 등 무려 5개의 유해업소가 적발되기도 했다. A씨는 또한 B씨의 개인정보를 도용,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는 등 7차례에 걸쳐 1105만원 상당의 재산상 이득을 취한 혐의도 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21일 교육환경법, 범인도피 교사, 성매매 처벌법, 채권추심법 위반 등의 혐의로 A경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김 판사는 "B씨가 사리분별력이 부족한 것을 알면서도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다"며 "피해 정도가 상당하고 피해가 회복되지 못했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2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을 진행했으며, 응모작 약 300여 편 중 13편을 1차 선정했다. 이후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독자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과 밀리픽 1편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결국 여기에 고용된 청년들은 ‘키스’만이 아니라 발기된 ‘물건’까지 원 없이 맛을 보게 돼 한마디로, ‘꿩도 먹고 알도 먹는 격’이 된다고 하겠다. 이젠.광고를 뉴스 팔아서 하네...홈페이지 제작업체에..광고물 선전업체에..스튜디오에...물티슈업체에...증말 여러가지군....참나..기가 막혀서...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휴대전화를 통해 궁금한 업소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된 것. 재미있는 것은 남성 뿐 아니라 A 키스방에서 일하는 여성 매니저들 역시 분위기에 젖어버리기도 한다는 사실이다. 대화나 몸짓이 다른 업소의 매니저들보다 적극적일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다만 기존 키스방과는 달리 널찍한 방에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야릇한 분위기가 쉽게 연출되는 탓에 일부 남성들이 급 흥분하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휴게텔 안산 휴게텔

Report this page